(필독)프릴프릴 교환/반품/배송 안내 입니다 NOTICE - 프릴프릴

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NOTICE

NOTICE

공지사항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필독)프릴프릴 교환/반품/배송 안내 입니다
작성자 프릴프릴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18-10-22 05:20:18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226

배송 안내


 배송방법 - cj 대한 통운

 배송기간 -  2-7일 (공휴일 제외) *입금 완료된 주문건들의 결제순으로 오더 및 제작이 들어갑니다

                  공급사의 문제로 입고 지연시에 변경안내 드리며 연락후 지연되는 부분 양해부탁드립니다.

 배송료 - 3만원 이상 구매시 무료배송 (산간지역 및 제주도는 3,000원 추가)

          3만원 미만 구매 배송료 2500원 추가됩니다


프릴프릴의 제품들은 재고를 쌓아두지 않고 입금이 완료된 주문건들의 결제순으로 제작 및 오더가 들어갑니다.

배송출고까지 2~7일이 (주말 및 공휴일 제외)소요 되며 공급사의 문제로 입고 지연시에는 기간이 변경 될 수 있습니다.

입고 지연시에는 따로 연락을 드립니다.


교환,반품,취소 안내


악세사리 특성상 착용 여부를 확인하기 어려워 단순변심으로 인한 교환 및 반품이 불가합니다.

단순변심, 기스, 색감, 공기로 인해 표면이 고르지 못한 상품 등 교환 및 환불의 사유가 되지 않습니다.


단, 제품의 하자 및 오배송의 경우 2일 이내에 게시판 또는 카톡(플러스친구 ID) 프릴프릴 으로 문의 주시면 교환해드립니다.

판매자와 협의 없이 임의로 신청/발송된 제품 혹은  착불로 반송처리 되며 대한통운 이외의 택배사 이용시 추가비용이 발생합니다.

*핸드메이드 및 제작상품의 경우 미세한 스크레치 및 본드 자국이 있을 수 있습니다.

또한 배송중 충격으로 인해 귀걸이침이 휘는 현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이경우 손으로 눌러주시거나 펜치 등의 공구로 살짝 눌러주시면 정상 제품으로 착용이 가능합니다.


위 사항들은 불량에 해당되지 않기에 교환이 불가하니 민감하신 분들은 신중한 구매 부탁드립니다.


핸드폰결제 안내


휴대폰 결제시 당일 취소 가능합니다.

부분취소가 아닌 전체취소로만 가능합니다

달이 이월되면 전체취소가 어려우며, 수수료 3.7%가 제외되며 계좌로 환불처리가 가능합니다



구매 시 유의사항


 프릴프릴에서 판매하는 제품들은 도금/신주/무니켈/티타늄/실버925등으로 기본적인 알러지 방지가 되어 있지만 개인차에 다른

알러지 반응은 확답을 드릴 수 없습니다. 심한 알러지가 있으신 경우에는 신중한 구입을 권장합니다

사이즈는 측정에 따라 약간의 오차가 있을수 있으며 모니터의 해상도에 따라 색상이 다르게 보일수 있습니다.



귀걸이 보관 팁


악세사리의 특성상 도금이 되어있는 제품들은 변색이 있을 수 있습니다.

미착용시에는 화장품 , 습기 , 햇볕을 피해주시고 작은 지퍼백에 보관해주시면 변색을 뎌디게 하여 오랫동안 예쁘게 착용이 가능합니다.

물에 닿지 않도록 하고 보관하실때에 마른천으로 닦아 보관하여 주시면 더욱 좋습니다.



고객센터


게시판 or 카카오톡으로 문의해주세요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ID - 프릴프릴 카카오톡 ID를 추가해주시고 문의해주시면 정성을 다해 답변드리겠습니다


고객 상담 시간 - 오전 11시 ~ 오후6시 (토,일,공휴일 휴무)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Scroll